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링크

고용보험 file

고용보험 인터넷 서비스는 고용지원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신고해야 하는 각종 신고업무를 온라인상으로 가능하도록 하여 고용보험 관련 업무를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링크 http://www.ei.go.kr 

국가직업능력표준 file

개인이 산업현장에서 자신의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직업능력(지식, 기술, 태도)를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도출하여 표준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링크 http://nos.hrd.go.kr 

직업정보 file

나에게 적합한 직업을 흥미, 지식, 업무수행능력 기준으로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 http://know.work.go.kr 

알바 워크넷 file

건전한 아르바이트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알아야 하는 상식 및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링크 http://www.work.go.kr/alba 

외국인채용 file

외국인근로자가 필요로 하는 관련법 및 제도에 대한 상세한 안내와 절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링크 http://www.eps.go.kr 

직업훈련 file

HRD-Net은 직업훈련관련 행정의 전산화를 통한 효율성 및 편의성 제고를 목적으로 노동부 및 한국고용정보원에서 운영하는 직업능력개발 훈련정보망입니다.

링크 http://www.hrd.go.kr 

한국직업방송 file

한국직업방송은 일-직업-고용-평생능력개발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고용안정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직업전문 방송채널입니다.

링크 http://www.worktv.or.kr/ 

고령자 워크넷 file

고령자 구인/구직, 훈련 정보, 면접, 이력서 작성요령 등 고령자 취업에 필요한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고령자 일자리의 모든것, 고령자워크넷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 http://www.work.go.kr/senior/ 

청소년 워크넷 file

청소년 워크넷은 초등학생부터 대학/청년까지 직업심리검사 및 직업지도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자신의 적성과 흥미/특성을 찾아내고 개발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링크 http://www.work.go.kr/youth/ 

고용안정정보망 워크넷 file

워크넷은 다양한 일자리 인재정보 등 각종 취업관련정보와 직업적성 흥미검사, 사이버 직업상담, 사이버 채용박람회, 집단상담프로그램 신청 등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구인업체 및 구직자에게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함으로써 정보...

링크 http://www.work.go.kr 

../web/aimg.php?cs=265

(우)48792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311(초량동)/TEL 051-631-9199, 466-9199/FAX 051-465-9199

COPYRIGHT © BUSAN JOBS., ALL RIGHTS RESERVED.

스팸 퇴치!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