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링크

고용안정정보망 워크넷 file

워크넷은 다양한 일자리 인재정보 등 각종 취업관련정보와 직업적성 흥미검사, 사이버 직업상담, 사이버 채용박람회, 집단상담프로그램 신청 등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구인업체 및 구직자에게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함으로써 정보...

링크 http://www.work.go.kr 

직업훈련 file

HRD-Net은 직업훈련관련 행정의 전산화를 통한 효율성 및 편의성 제고를 목적으로 노동부 및 한국고용정보원에서 운영하는 직업능력개발 훈련정보망입니다.

링크 http://www.hrd.go.kr 

고용보험 file

고용보험 인터넷 서비스는 고용지원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신고해야 하는 각종 신고업무를 온라인상으로 가능하도록 하여 고용보험 관련 업무를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링크 http://www.ei.go.kr 

청소년 워크넷 file

청소년 워크넷은 초등학생부터 대학/청년까지 직업심리검사 및 직업지도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자신의 적성과 흥미/특성을 찾아내고 개발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링크 http://www.work.go.kr/youth/ 

고령자 워크넷 file

고령자 구인/구직, 훈련 정보, 면접, 이력서 작성요령 등 고령자 취업에 필요한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고령자 일자리의 모든것, 고령자워크넷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 http://www.work.go.kr/senior/ 

알바 워크넷 file

건전한 아르바이트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알아야 하는 상식 및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링크 http://www.work.go.kr/alba 

외국인채용 file

외국인근로자가 필요로 하는 관련법 및 제도에 대한 상세한 안내와 절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링크 http://www.eps.go.kr 

국가직업능력표준 file

개인이 산업현장에서 자신의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직업능력(지식, 기술, 태도)를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도출하여 표준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링크 http://nos.hrd.go.kr 

직업정보 file

나에게 적합한 직업을 흥미, 지식, 업무수행능력 기준으로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 http://know.work.go.kr 

한국직업방송 file

한국직업방송은 일-직업-고용-평생능력개발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고용안정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직업전문 방송채널입니다.

링크 http://www.worktv.or.kr/ 

../web/aimg.php?cs=265

(우)48792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311(초량동)/TEL 051-631-9199, 466-9199/FAX 051-465-9199

COPYRIGHT © BUSAN JOBS., ALL RIGHTS RESERVED.

스팸 퇴치! Click Here!